Exhibition

참가업체 상세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00회 작성일 20-07-07 14:43
유통 리커앤조이 (Booth Num: )
영국 대표맥주인 홉고블린과 오스트리아 전통라거 슈티글을 독점 수입하는 수입주류전문
Category :유통
Keyword :#홉고블린, #슈티글 #리프만프루트제
Contact :02-3463-7931
Location :서울 강남구 역삼동 793-14 1층
㈜리커엔조이는 주류업계를 선도하는 주류수입업체로 국내에 맥주 및 각종 주류를 소개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스트리아의 국민 대표 맥주인 슈티글 골드브로이를 포함 슈티글 자몽라들러와 슈티글 레몬라들러를 독점 수입하고 있으며, 영국에서는 영국총리가 오바마 대통령에게 영국 대표 맥주로 소개했던 홉고블린 루비와 홉고블린 골드등의 제품을, 그리고 벨기에에서는 전통 람빅인 리프만 프루트제와 크릭인 리프만 크릭브루, 진정한 사우어 맥주인 리프만 구덴반트등을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주에서는 국내 RTD 시장을 선도했던 Slamma와 Margrita를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국내 데낄라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듀랑고 데낄라를 비롯 알콜도수 75.5%의 론디아즈 151럼을 유통하고 있으며, 듀랑고 카페와 론디아즈 코코넛럼과 같은 리큐르 제품들도 함께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시즌별 seasonal special beer인 홉고블린 IPA를 비롯 BlackWych, DryNeck 등의 매우 특징적인 크레프트 비어를 국내 시장에 독점 소개하여, 다양한 전세계의 크레프트 비어를 만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Product List
  • Hobgoblin
    영국을 대표하는 전통 에일인 홉고블린과 홉고블린 골드는 영국 카메룬 총리가 미국 오바마에게 영국대표 맥주로 자랑했던 바로 그 맥주입니다. 프리미엄인pale,Crystal & Chocolate 몰트와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홉 들을 선별하여 생산되는 홉고블린은 복잡하고 엄선된 방법을 통해 진정한 craft beer를 양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편으론 seasonal 이나 Halloween day 등의 한정판 맥주를 통해 에일 매니아들의 다양한 관심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Wychwood brewery의 강한 개성과 창의적인 노력을 그대로 반영한 Hobgoblin이라는 브랜드는 서양전설이나 전례동화에 등장하는 개구쟁이 도깨비로, 난장이 체구를 가진 요정 같은 캐릭터를 상징합니다.
  • Stiegl
    Stiegl Brewery는 Good Beer란 최상의 원재료를 사용하는 것에서 출발한다는 기본적인 생각으로, 모든 원재료는 오스트리아산 자국 원료만을 까다롭게 선별해 사용하고 있으며, 1516년의 맥주 순수령에 따라 물과, 홉, 이스트와 몰트만으로 12도의 주정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high-cost 방법을 고수하고 있다. 여기에 slow-brewing이라는 “time”(시간)이 빚어내는 또 하나의 과정을 더해 최상급의 Good Beer를 만드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Stiegl Goldbrau는 대표적인 오스트리아 맥주로, Gold yellow 컬러의 훌륭한 발란스를 갖춘 클레식 라거!
  • Liefmans Fruitess
    리프만 프루트제는 Liefmans Fruitesse는 라즈베리, 체리, 빌베리, 엘더베리, 스트로우베리 등 각종 야생 베리류를 블랜딩하여 빚어 낸 람빅 맥주로, 공중에 부유하는 야생 효모와 18개월 이상의 오랜 숙성시간을 들여 빚어 낸 맥주입니다. 야생 베리류들이 전하는 상큼하고 싱그러운 풍취는 첫모금에서 마지막 목넘김까지 오래도록 입안에 남아 있으며, 가벼운 탄산과 soft foam head가 오래 유지되는 아주 매력적인 맥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