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참가업체 상세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340회 작성일 20-07-22 12:29
브루어리 주식회사 라인도이치 (Booth Num: )
충무공 이순신의 역사적인 도시 ‘통영’에서 독일 정통 양조 방식을 추구하는 라인 도이치 브루어리입니다.
Category :#통영 #독일정통맥주
Keyword :#통영맥주 #라인도이치
Location :경상남도 통영시 미우지해안로 103 (미수동)
400년 된 독일 Bdb Gmbh사의 기술과 노하우, 세계적인 브루마스터 Mr. Ralf Gerwert와 국내 정상급 브루마스터가 함께하는 라인도이치의 맥주는 16세기 독일의 맥주 순수령으로 만드는 독일 정통방식을 추구합니다. 천혜의 자연경관- 동양의 나폴리 통영에서 독일의 고집스러운 철학으로 탄생한 정통 독일 방식의 브랜드 라인도이치 입니다. 다이닝펍(Dining Pub)을 브루어리 시설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와 그 맥주와 잘 어울리는 음식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Product List
  • 바이젠
    보리맥아와 밀맥아를 절반씩 섞어 만드는 독일의 대표적인 상면발효 방식의 맥주로서 흔히 “밀맥주”라고도 합니다. 바이젠은 약간 cloudy한 황금색을 띄며 바나나향과 아로마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인공적인 향을 첨가하는 것이 아니라 발효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적인 향 입니다.
  • 헬레스
    청량감이 좋아 여름에 많이 찾는 맥주이기도 하며, 홉과 몰트의 적절한 균형을 통해 필스너보다 쓴 맛이 적고 조금 더 무거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맥주입니다.
  • 필스너
    일반적인 하면발효 맥주와 비교하여 홉의 향과 뚜렷한 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몰트의 맛을 앞세우지 않아 목 넘김이 매우 부드러운 맥주로서 여름에 어울리는 맥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