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참가업체 상세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652회 작성일 19-02-13 17:04
2019 수입·유통 브루마스터스 인터내셔널 (Booth Num: )
한국 크래프트맥주 혁명을 이끄는 선두주자 브루마스터스 인터내셔널!
Category :브루어리
Keyword :#인디카 #크래프트맥주 #수입맥주
Contact :031-903-5031
Location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6-1 신풍플로스타 302호
브루마스터스 인터내셔널은 2011년 1월에 설립되어 미국과 유럽의 최고급 크래프트 맥주와 에일 맥주를 주로 수입 판매하는 회사이다. 현재 60여종류의 생맥주와 병맥주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라거 맥주 음용에 집중되었던 한국의 맥주 문화를 선진국형 에일, 스타우트 등 맥주음용 문화로 변화시키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Product List
  • 로스트코스트 브루어리
    -인디카: 홉의 풍부함 속에서 퍼지는 자몽, 귤, 꽃향기의 맛, 미국 서부해안에 최고의 IPA 중 하나로 상쾌하고 쌉싸름한 맛의 밸런스가 훌륭한 맥주이다. -워터멜론: 일명 수박맥주로, 미국 캘리포니아 유레카 지역에서 수확한 유기농 수박을 넣어 양조하여 달콤하고 상큼한 풍성한 수박 향과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위트에일. -달빛: 로스트 코스트가 오직 한국만을 위해 만든 독일 스타일의 필스너로 투명한 황금빛을 띠며 최고급 독일 필스너 몰트를 넣어 풍부한 몰트의 맛과 향긋향을 느낄 수 있다.
  • 뉴홀랜드 브루잉
    -드래곤스밀크: 은은한 바닐라 향과 함께 견과류, 다크 초콜릿, 캐러멜, 버번 향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과 진득한 다크 초콜릿, 캐러멜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타우트이다.
  • 헤레틱 브루잉
    -이블트윈: 많은 양의 몰트를 사용하여 지나치게 쓰지 않으며 풍성한 몰트의 맛과 함께 달콤한 캐러멜, 망고, 오렌지, 레몬 등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는 레드 IPA이다. -이블커즌: 맑은 호박색을 가진 더블 IPA로 홉의 쓴맛이 강하지만 몰트와 훌륭한 밸런스를 이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오렌지, 자몽 등 시트러스한 열대과일 맛과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메이크 아메리카 쥬시 어게인: 뉴 잉글랜드 스타일의 IPA로 많은 양의 드라이 홉을 넣어 과일주스를 연상시킨다. 시트러스한 홉향과 함께 달콤 상큼한 오렌지, 파인애플,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